수십 명의 관광객 앞에서 파타야 해변에서 살해된 해변 상인, 용의자 체포
파타야 경찰에 따르면 2023년 4월 16일 저녁 파타야 해변에서 부채 관련 사건으로 추정되는 39세의 노점상이 살해당했습니다.
사건은 오후 5시 30분 파타야 해변 산책로 근처 모래사장에서 워킹 스트리트에서 멀지 않은 소이 13/4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때 수십 명의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해당 지역에서 송크란 태국 설날 수상 활동을 하거나 운동을 하던 중 충격적인 사건을 목격했습니다.
피해자는 또사폰 새림(39)씨로 확인됐다. 그는 왼쪽 가슴에 자상을 입었고 살인 용의자로 의심되는 부엌 칼이 인근 모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Pol에 따르면 Mr. Lim은 비치 매트 노점점상이었습니다. 파타야 경찰서 부국장인 Surachet Aneksri 중령도 파타야 해변에서 관광객들에게 부업으로 마약을 판매한 이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신의 태국 별명인 Mr. Ball로만 신원을 밝히라고 한 해변 의자 임대 운영자에 따르면 임씨는 사업 제휴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판매할 마약을 제공한 용의자와 빚진 돈을 놓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 Ball은 미지급 상품에 대한 이 부채에 대해 임 씨와 용의자 사이에 지속적인 분쟁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임씨는 파타야 해변에서 사람들에게 비치매트를 팔려고 해변의자에 앉아 있다가 피의자가 다가와 격렬한 언쟁을 벌였다. 용의자는 피해자의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하고 칼을 꺼내 가슴을 찔렀다. 용의자는 충격을 받은 목격자와 관광객들이 근처에 서 있는 동안 오토바이를 타고 현장을 떠났다고 볼 씨는 말했습니다.
파타야 경찰은 CCTV와 경찰 검문소를 통해 용의자를 추적했다. 용의자는 42세의 Somchat Aila로 확인되었으며 현재 체포되어 보도 시간 현재 Soi 9의 파타야 경찰서에 있습니다. Somchat은 또한 Lim 씨를 살해한 사실을 인정했으며, Lim 씨가 그에게 돈을 빚졌다고 말했을 뿐 파타야 경찰에 대한 빚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파타야 경찰은 또한 뉴스에 Somchat이 많은 범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 6번 수감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23년 1월에 석방되었다고 알렸습니다.솜챗은 살인 혐의를 받고 구금 상태를 유지할 예정이다.
댓글